“ News: <무서운 이야기 2> 포스터 ”

[맥스무비=권구현 기자] 올 여름 한국형 공포 영화의 첫 포문을 여는 <무서운 이야기2>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계의 호러프린스와 호러걸스를 노리는 9명의 배우들이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무더운 여름, 서늘한 공포를 예고한다.

김성호 감독과 김휘 감독, 정범식 감독, 민규동 감독이 펼쳐내는 4가지의 괴담을 담은 <무서운 이야기2>. 영화 속에 담긴 공포를 엿볼 수 있는 9인 캐릭터 포스터를 맥스무비가 최초로 입수해 공개한다.



먼저 조난괴담 <절벽>에서 살기 위해 친구를 버린 남자 ‘동욱’(성준)과 절벽을 떠나지 못하는 영혼 ‘성균’(이수혁)의 캐릭터 포스터는 그들이 처한 극한의 상황을 암시한다.

온 몸에 상처가 가득한 동욱의 소름 돋는 눈빛에는 죽음에 대한 두려움과 생존에 대한 집착이 전해진다. 특히 붉게 충혈된 눈은 그가 처한 절박한 상황이 느껴진다. “내가 나쁜 놈이야”라는 카피에서는 생존을 위해 친구를 배신할 수밖에 없었던 동욱의 죄책감이 고스란히 전달한다.



더 불어 동욱과 함께 조난당한 성균(이수혁) 역시 피와 땀으로 범벅이 된 얼굴로 고립된 사흘 동안 그의 처절한 사투를 짐작케 한다. 그러나 성균의 원망스러운 눈빛과 “친구를 의심해도 되는 거야?”라는 카피는 친구의 배신으로 죽어버린 그의 사건에 숨겨진 사연이 있음을 암시한다.

영화 <무서운 이야기2>는 호러 영화의 계절인 올 여름 6월 개봉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영화뉴스채널! 맥스뉴스>

About this entry